쥬비스, 요요 없는 뱃살빼기 다이어트 방법 제안 ‘눈길’
상태바
쥬비스, 요요 없는 뱃살빼기 다이어트 방법 제안 ‘눈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1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최근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역시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비만인 사람은 물론 비만이 아닌 사람도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무리하게 체중을 감량할 경우 자칫 우리 몸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쥬 비스는 몸의 균형을 잡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컨설팅하며 성공 후에도 요요가 오지 않게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개선해 혼자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체질과 습관을 형성해준다. 쥬 비스의 전문 컨설턴트는 고객 개인의 체형과 체질, 식습관, 심리상태, 그리고 환경까지 고려해 식습관 전반, 생활 전반의 잘못된 습관을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여성, 남성 가릴 것 없이 가장 다이어트를 고민하게 하는 부위인 뱃살의 경우, 쥬 비스는 단순 뱃살빼기가 아닌 내장지방 수치를 매번 체크해 고객의 식단 중 내장지방이 많이 쌓이는 음식들을 배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컨설턴트는 쥬 비스 앱을 통해 고객의 식단관리를 하며 내장지방 감량에 맞게 좋은 식단, 나쁜 식단을 제시하고 지점 방문 시 기기관리와 운동관리 또한 그에 맞춰 부위별 효율을 높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실제 내장지방 수치를 106.3에서 67.8로 줄이고 허벅지 인치를 5센치 줄인 쥬 비스 부산 서면점 남성 고객은 “PT를 할 때처럼 삭신이 아프지 않고 굶으면서 고통스럽지 않아 기기 관리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관리, 식단과 생활습관을 바꾼 것으로 이렇게 감량이 되는 게 신기하다”며 다이어트 소감을 밝혔다.

쥬 비스의 DnA 시스템은 건강한 다이어트 컨설팅을 위해 쥬 비스 비만연구소에서 개발한 통합 시스템으로 건강상태, 지방유형, 세포 활성화, 스트레스 지수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그 고객만을 위한 단 하나의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한다.

업계 처음으로 시작한 요요방지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활동이나 후기 포스팅을 통해 무료로 평생 받을 수 있으며 실제 여러가지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많은 고객들이 요요방지 프로그램을 통해 감량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쥬 비스 상담은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미리 상담 예약을 해야한다. 상담신청은 포털 검색 및 홈페이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