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석특집 정주행 가이드
상태바
넷플릭스 추석특집 정주행 가이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9.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날', '어린이세상', '총천연색 영화', '테레비 시리-즈', '도큐멘타-리' 등 다섯 카테고리 추천작 소개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열흘 간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넷플릭스가 한국 회원들을 위해 추석특집 정주행 가이드를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가입 후 한 달 동안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일부콘텐츠는 다운로드도 가능해 장시간 이동이 많은 연휴에 제격이다.

예전 종이 신문의 TV 프로그램 소개 느낌을 살려 제작된 정주행 가이드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어린이세상', '총천연색 영화', '테레비 시리-즈', '도큐멘타-리' 등 다섯 개의 카테고리로 넷플릭스의 신규프로그램과 추천작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더욱 길어진 이번 추석 연휴를 지겹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어떤 취향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정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소개된 ‘스타트렉: 디스커버리’는 새로운 함선과 승무원들이 등장하는 시리즈로, 9월 25일 첫 공개되어 ‘트레키(스타트렉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자막 메뉴에서 ‘클링온어’를 선택하면 ‘클링온’ 족의 언어로 자막을 감상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총천연색 영화’에는 이라크 전쟁 시기 학자금을 위해 군에 입대한 청년의 이야기를 다룬 ‘샌드 캐슬’과 생사도 모르고 살던 어머니와 동생의 보험금을 타려는 백수의 이야기인 ‘잃어버린 형제’가 소개됐다.

‘테레비 시리-즈’에는 내로라 하는 한국 유명 가수들이 해외에서 버스킹 하는 모습을 가감없이 담은  ‘비긴 어게인’부터 과거 종이 신문으로 프로그램 시간을 확인하던 1994년을 생생하게 그린 ‘응답하라 1994’ 등이 추천됐다. ‘도큐멘타-리’로 추천된 ‘레이디 가가: 155cm의 도발’은 평소에는 볼 수 없는 레이디 가가의 꾸밈없는 모습들을 그대로 보여준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는 자녀들의 생일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서비스인 ‘버스데이 온 디맨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넷플릭스 검색창에서 ‘생일 축하’를 입력하면 바비, 레고 닌자고, 마이 리틀포니 등 친숙한 캐릭터들이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13가지 버전의 축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한 계정 당 최대 5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며, 멤버십에 따라 최대 4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예전 종이 신문 느낌으로 제작된 ‘추석특집 넷플릭스 정주행 가이드’는 넷플릭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