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상태바
정관장 홍삼정,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0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직장인들의 건강이 우려되고 있다. 최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스트레스 현황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10명중 8명이 높은 스트레스로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경험이 있다는 결과가 나타났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불릴 만큼 그 정도가 높아질 수록 면역력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운동이나 규칙적인 생활, 충분한 수면을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권고하고 있다.

그러나 바쁜 직장인들은 이러한 권고사항을 실천하기가 쉽지 않다.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주목하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면역력이 약해지고 피로를 자주 느끼는 사람에게 추천되고 있다.

이 가운데 '정관장 홍삼정'은 100년 전통의 노하우와 정성을 담은 장수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맛과 그윽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같은 경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정관장 홍삼정'은 계약 재배된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있으며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 및 외부 삼 반입 금지를 위한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성'과 '기능성' 그리고 '맛'의 조화를 담아내고 있다.

한편, '정관장 홍삼정' 관련 제품 문의 및 구매는 정관장 공식 홈페이지와 로드샵, 백화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