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심진화의 물광피부 비법 공개
상태바
개그우먼 심진화의 물광피부 비법 공개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6.1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물광피부 비법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심진화는 6개월 동안 17Kg 감량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는 것도 놀랍지만 많은 네티즌들이 놀라워하는 부분은 피부다. 급격한 다이어트 이후에도 조금도 쳐지거나 늘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욱 탄력적이고 광이 나고 있기 때문이다.

급격한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으로는 과도한 운동, 영양부족, 자외선 노출 등이 있다. 과도한 운동을 통해 우리 몸에 수분이 급격히 빠져 나가게 되면 충분한 수분이 보충돼야 하지만 수분 보충에 게을리 하다보면 수분부족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게 되고 그로 인해 모공이 늘어지고 탄력이 떨어져 얼굴에 노화가 급격히 찾아오게 된다고 심진화는 자신의 SNS에서 밝혔다.

비법은 바로 히알루론산 100% 공결건조 화장품이다. 히알루론산은 진피층에 존재하는 피부 3대 요소 중 하나로 피부 노화와 가장 밀접하다. 진피층에 자리 잡고 있는 히알루론산은 20대를 기준으로 약 40대가 되면 반으로 줄어든다.

그래서 피부노화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대부분 진피층에 히알루론산을 주입하는 방식인 주사시술이나,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시술을 통해 쳐지고 늘어진 피부에 도움을 받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다. 하지만 시술이라는 번거로움, 비용적인 부담, 지속적으로 받기 힘들다는 한계에 부딪칠 수밖에 없는게 현실이다.

심진화가 선택한 화장품인 스파더엘 히알스틱은 바르는 즉시 진피층까지 히알루론산이 침투해 피부의 즉각적인 변화를 느끼게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