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진인화 업체 ‘퍼블로그’, 포토액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온라인 사진인화 업체 ‘퍼블로그’, 포토액자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4.2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업체 퍼블로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x6인치 포토액자를 최대 53%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국에서 생산한 고급 탁상용 포토액자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포토액자를 구매하면 액자에 넣을 사진까지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20여종의 다양한 액자가 준비되어 있어 색상과 액자의 재질을 취향대로 구매 가능하다. 

퍼블로그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포토북 제작 또는 사진인화로 쉽게 인화하는 서비스이다. 앱에서 사진만 선택하면 언제 어디서든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퍼블로그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퍼블로그”를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퍼블로그 신규회원이라면 가입 시 4x6 사이즈 사진인화 10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퍼블로그의 사진인화는 최고급 후지필름 인화지를 사용하고 자체 컬러시스템인 ICS 기술로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베스트 상품이다. 

퍼블로그 관계자는 “항상 포토북이나 사진인화 위주로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꿔주는 인테리어 소품의 포토액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퍼블로그 포토액자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제공하니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한편, 퍼블로그에서는 포토북 2천원 할인 쿠폰 증정과 사진인화 최저가 할인, 포토팩 5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