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로운 시작을 위한 선물 제안
상태바
2017년 새로운 시작을 위한 선물 제안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2.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은 입학과 입사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시즌이다. 아쉬움과 함께 설렘을 앞둔 이들에게 뜻 깊은 선물로 무엇이 있을까. 학점이나 자격증 취득 등 능력 증진을 위한 선물도 좋지만, 인생의 선배로서 더 넓은 세상을 만날 이들을 위해 줄 수 있는 격려가 더해진 선물이면 무엇보다 의미가 깊을 것이다.

‘트렌드 코리아 2017’에서 올해 주목해야 할 키워드로 선정한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한번뿐인 인생)’가 최근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경험을 하며 지금을 소중히 하라는 조언과 함께 전달할 센스 넘치는 선물을 제안한다. 

■고프로 히어로 5, 다양한 취미 활동 즐기며 기록하는 즐거움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는 시기를 앞두고 운동이나 여행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시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고프로 히어로5 블랙 제품을 추천한다.

고프로의 신제품 액션캠인 히어로5 블랙은 역동적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내구성과 방수 기능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고, 음성명령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별도의 버튼 조작 없이 촬영이 가능하다.

고프로는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이들을 위해 3월 5일부터 약 2주간 정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미니빔프로젝터, 언제 어디서나 영화관 기분 만끽  

대학교 입시, 취업 등 눈앞의 목표를 향해 묵묵히 정진한 새내기들에게 일상 속 잠깐의 여유를 선물하고 싶다면? 앞으로 많은 것을 보고 배워야 하는 이들에게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미니빔프로젝터는 최적의 아이템으로 꼽힌다. 

LG전자의 미니빔프로젝터 PH550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노트북에 담긴 영상을 큰 화면으로 보여준다.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미라캐스트 기능을 지원한다면 와이파이를 활용해 큰 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WiDi가 지원되는 노트북에서도 간편하게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성인 손바닥 정도의 크기로 책장이나 서랍장 등에 보관도 용이하고 무게는 650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에도 좋다.

■ 삼성전자 기어 핏2, 건강과 멋을 한꺼번에 챙기고 싶다면 주목

새로운 환경에 첫 걸음을 앞둔 대학, 직장 새내기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면? 편리한 피트니스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건강은 물론 멋까지 낼 수 있는 스마트 피트니스 워치를 소개한다.

GPS가 탑재된 삼성전자 기어 핏2는 스마트폰 없이도 손쉽게 거리, 속도, 경로 및 칼로리를 정확하게 측정해 상세하게 운동 정보를 알려주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시간·거리 등의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 현황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재미있고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기어 핏2는 손목에 맞는 커브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며, 캐주얼이나 정장 및 스포츠웨어 등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건강을 챙기면서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