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카라컴, 모바일 게임사 마케팅 지원 ‘맞손’
상태바
애드웨이즈-카라컴, 모바일 게임사 마케팅 지원 ‘맞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광고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와 PR 기업 카라커뮤니케이션즈(대표 권혜진)는 국내외 모바일 게임사의 마케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서로의 전문 역량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접목함으로써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PR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사진 왼쪽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 오른쪽 권구홍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부사장)

글로벌 모바일 광고 기업 애드웨이즈의 한국지사인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와 국내 중견 PR 기업 카라커뮤니케이션즈(대표 권혜진)가 국내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의 마케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전문 역량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접목함으로써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PR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이에 따라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자사의 국내 및 해외 고객사에게 미디어 PR이라는 마케팅 툴을 추가 제공함으로써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고 카라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의 고객사에게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아우르는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방법론을 제시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강화하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주요 11개 국에 걸친 광고 네트워크와 자체 모바일 광고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광고효과측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부문에 카라커뮤니케이션즈는 다양한 유형의 기업군 및 산업군과의 풍부한 업무 경험을 토대로 한 온·오프라인 미디어 PR 부문에서 각각 전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애드웨이즈는 그 동안 모바일 광고를 넘어 SNS 마케팅이나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유관 분야와의 결합을 통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자 노력해왔고 이번 제휴도 그런 노력의 일환"이라면서 "미디어 PR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툴을 확보함으로써 애드웨이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고 이번 제휴의 의의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