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발렛, 발렛파킹 서비스 어플 ‘마이발렛 Biz’ 출시
상태바
㈜마이발렛, 발렛파킹 서비스 어플 ‘마이발렛 Biz’ 출시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12.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발렛(대표 김영준)은 모바일에서 주차관리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어플 ‘마이발렛 Biz’를 새롭게 단장하여 업그레이드 하였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 된 모바일 주차관리 시스템 마이발렛 Biz는 업장과 주차관리 용역을 제공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쉽고 효율적인 주차, 인력, 매출관리, 각종 통계분석 등을 지원하기 위해 3년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과 업체 의견을 반영하였다. 업그레이드 이전에는 대부분 호텔, 골프장 등 규모가 큰 곳에서 사용이 되었으나, 새로운 버전의 경우 소규모 발렛 매장은 물론 일반 빌딩의 기계식 주차장에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특히 휴대폰을 통해 로비나 업장 데스크에서 출차 요청을 할 수 있어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고객들이 밖에서 기다리는 수고를 하지 않고 바로 차량 인계가 가능하며, 이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NFC카드를 통해 쉽고 빠르게 입차•출차 등의 차량 정보를 입력하고 조회할 수 있으며, 직원 간 소통할 수 있는 메시지 기능이 제공, 기존에 사용하기 번거롭던 무전기가 전혀 필요 없다는 점도 커다란 장점이다.

 

아울러 매출 통계를 비롯해 주차된 차량 정보, 정산 등 다양한 통계 수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차량 정보를 변경할 수도 있어 업무효율성 향상이 가능하며, 이러한 체계적인 주차관리를 통해 신속한 고객 응대까지 할 수 있다.

 

마이발렛 관계자는 “업장을 방문할 때 고객이 처음과 끝에서 만나게 되는 서비스는 주차관리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는 자연스럽게 고객 만족도와 매출로 직결된다”며 “마이발렛 Biz는 체계적인 주차대행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매출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꾸준한 연구•개발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실제로 서울 강남의 R 호텔에서는 마이발렛 Biz를 도입한 후 한정된 주차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덕분에 매출 향상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발렛파킹 서비스 어플 ‘마이발렛 Biz’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서비스 도입 첫 3개월은 위약금 등의 조건 없이 무료 사용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마이발렛 Biz’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발렛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