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타치온네트웍스, 파트너십 10주년 자리서 신제품 2종 선보여
상태바
하이테라-타치온네트웍스, 파트너십 10주년 자리서 신제품 2종 선보여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팩트한 디자인 보급형 BD358·방수방진 탑재한 PD988 출시

[CCTV뉴스=최진영 기자] 하이테라는 지난 2월23일 더케이 호텔에서 종합무선통신 전문 업체 타치온네트웍스와 파트너십 체결 10주년 기념식을 가지고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마 닝 하이테라 코리아 지사장은 “10년 간 지속해 온 양 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하이테라의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각적인 파트너십을 시도함으로써 새로운 경쟁력을 키워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타치온네트웍스의 유병문대표는 “지난 2007년부터 하이테라의 무선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안 다양한 고객 사례를 확보해왔다. 세계적인 기술 경쟁력을 자랑하는 하이테라와 공공, 방산, 운송, 유통, 전력 IT 및 대형 이벤트 현장 등 다양한 시장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타치온네트웍스가 앞으로의 10년도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하이테라의 신제품 PD988(왼쪽)과 BD358.

하이테라는 이날 행사에서 출시한 제품은 보급형 디지털 무전기 BD358과 특수 임무형 무전기 PD988이다.

우선 BD358은 리테일 및 호텔, 리조트 시설 등에서 활용하기 적합한 디자인의 컴팩트한 러기드 디지털무전기로, 한 손에 휴대해 이동성을 극대화 한 모델이다.

또한 블랙과 그린 색상의 ‘푸시-투-토크’ 버튼으로 가시(시인)성을 높였으며, 2W 무전기로 통신 가능 범위를 높였다.

PD988의 경우 노이즈 캔슬레이션(noise cancellation) 기술을 통해 소음을 제거하여 최고의 오디오 품질을 보장하며, 동시 송수신을 위한 풀-듀플렉스(full-duplex) 콜을 비롯하여 마이크로SD 녹음 기능, 오디오 및 데이터 전송을 위한 내장형 블루투스4.0 지원, 커버리지 극대화를 위한 단일 주파수 반복 모드 등 다양한 신기능을 제공한다.

4W 출력의 PD988은 스마트 배터리를 채용했으며, IP68등급의 방진방수 보호 성능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