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28GB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128GB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S7·S7엣지’ 총 8가지 색상 라인업 구축

삼성전자가 고급스러운 광택과 블랙 색상의 매력을 완성한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Black Pearl)을 통신3사를 통해 9일 출시한다.

‘갤럭시 S7 엣지’의 8번째 색상인 블랙 펄 모델은 스마트폰 전·후면에 매끄러운 광택이 감도는 블랙 색상 글래스를 적용했다. 특히, 옆면 테두리까지 블랙으로 마감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은 ‘갤럭시 S7·S7 엣지’ 스마트폰 중 최대 메모리 용량인 128GB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01만 2천원이다.

▲ 삼성전자가 128GB 메모리를 탑재한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색상 모델을 출시한다.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구매 고객은 ‘만원의 행복‘과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등 현재 진행 중인 풍성한 사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12월31일까지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갤럭시 노트5‘ 신규 구매·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급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과 레벨 액티브 등의 정품 액세서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오는 16일까지‘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만 18~19세의 고객들을 위한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의 8가지 색상을 모티브로 S7과 함께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로 담아낸 ‘갤럭시 S7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 아트 컨텐츠를 선보인다.

블랙 펄 색상 편에서는 ‘My Chic Moment’ 라는 주제로 어두운 패션쇼장 모델들의 모습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포착하는 ‘갤럭시 S7‘의 저조도 카메라를 판타지가 가미된 색다른 이야기로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