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소니, 영상 보안 비즈니스 협약 체결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소니, 영상 보안 비즈니스 협약 체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와 소니가 영상 보안 영역에 혁신적 제품과 솔루션 개발을 위해 사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유효한 이번 협약은 양 사가 기술적 전문성을 합해 고화질과 저조도 비디오 이미징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 상호 동의한 내용에 따라 일본을 제외한 소니의 영상 보안 고객들은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영업 및 마케팅팀이 전폭적으로 응대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독과점규제 당국의 합법적 승인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이번 파트너십 협약은 소니만의 영상 화질과 성능의 전문성에 보쉬가 가진 고효율성 비트 전송속도 관리와 최소 스토리지 요구사항과 같은 혁신성, 데이터를 읽어내고 영상을 분석하는 고도의 기술력을 더해 시너지를 내고자 한다.

전세계 50여개국의 소니 영상 보안 고객들은 앞으로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영업 및 마케팅팀에 의해 전폭적으로 지원받을 예정이며 이는 고객 지원, A/S, 교육 등을 포함하고 있다.

보쉬는 글로벌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조직이 소니 고객과 브랜드 제품 지원을 위해 구성된 전담 영업 마케팅팀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소니는 그 브랜드 산하의 영상 보안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제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