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강화…관련 솔루션 3종 선봬
상태바
넷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강화…관련 솔루션 3종 선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0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강화를 위한 솔루션 3종을 출시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관리 효율성과 보안성을 모두 높이며 데이터패브릭 전략을 한층 강화한 것이다.

넷앱이 새롭게 선보인 솔루션은 ▲알타볼트(Alta Vault) ▲스토리지그리드 웹스케일(StorageGRID Webscale) ▲스냅센터(Snap Center)다.

알타볼트는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이다. 넷앱은 알타볼트를 데이터복제 소프트웨어인 스냅미러(Snap Mirror)와 통합해 효율성을 높였다. 데이터 복구시간과 유실 위험이 줄어든 것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최대 90% 절감된 비용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클라우드에 백업할 수 있다.

스토리지그리드 웹스케일은 오브젝트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단일 네임스페이스(Single Namespace)로 대용량 데이트를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앱은 데이터관리 솔루션 모두가 스토리지그리드 웹스케일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관리 정책을 변경할 때 이 정책변경이 수십억개의 오브젝트에 미치는 영향을 시뮬레이션을 통해 사전에 파악할 수 있다. 또 아마존 S3 에서의 데이터관리 효율성 강화 등의 이점도 얻을 수 있다.

스냅센터는 데이터 복제 관리 솔루션이다. 넷앱은 기업이 스냅센터를 알타볼트와 통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백업 타깃을 쉽게 할당하고,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신속하게 검색 및 복구할 수 있다.

또 기업은 어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에 적합한 맞춤형 플러그인을 만들 수 있으며 데이터 보호 및 백업 관리를 중앙 집중화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