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푸에블로 가죽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이폰7’ 푸에블로 가죽케이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블루이 프리미엄라인 출시…모던·클래식·링케이스 등 8개 스타일 구성

에블루이가 이탈리아 천연 베지터블 가죽인 푸에블로 가죽으로 제작된 아이폰7시리즈 폰 케이스 ‘에블루이 프리미엄라인’을 출시한다.

에블루이 프리미엄라인은 ‘모던’, ‘클래식’, ‘링케이스’ 등 총 8개의 스타일로 구성됐다.

▲ 에블루이가 아이폰7시리즈의 푸에블로 가죽 케이스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라인의 모던시리즈는 총 5종의 신상품이 출시된다. 모던 스냅 백커버 케이스는 프리미엄 가죽 바형 폰케이스로 편안하고 풍부한 그립감과 카드 수납 가능한 백 포켓 등의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사용편의성까지 생각한 에블루이의 대표 제품이다.

클래식시리즈는 푸에블로 가죽과 스터드 장식을 핸드메이드 재봉 기법으로 제작해 가죽 박음질 특유의 매력과 가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클래식 폴리오는 패션 트렌드인 가죽 태슬 장식을 매치해 엣지 포인트로 디자인이 돋보인다.

링케이스시리즈는 파우치 스타일의 2in1스타일의 케이스이다. 폰케이스+파우치로 폰케이스를 파우치로 감싸며 수납돼 아이폰의 보호와 패션 파우치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다. 폰케이스와 파우치를 자석으로 손쉽게 고정과 수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폰케이스를 별도로 사용이 가능해 매력적이다.

에블루이는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의 8종의 프리미엄 라인과 곧 출시될 트렌드한 디자인의 패션 라인을 통해 본격적인 국내 및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