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엔스위치 캠페인’ 글로벌서 인정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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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미디어 ‘엔스위치 캠페인’ 글로벌서 인정받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7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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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효과적인 앱 인스톨 캠페인’ 분야 파이널리스트 선정

나스미디어가 ‘2016 이펙티브 모바일 마케팅 어워드(Effective Mobile Marketing Awards)’에서 앱 인스톨 캠페인(Most Effective App Install Campaign) 분야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리스트 선정작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과 함께 출품한 ‘로스트킹덤 앱 인스톨 캠페인(Lost Kingdom UA App Install Campaign)’이다.

이펙티브 모바일 마케팅 어워드는 영국 미디어 전문 회사 ‘닷 미디어’(Dot Media)에서 주관하며, 가장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상을 수여하는 모바일 마케팅 분야의 대표적인 글로벌 어워드이다.

‘통합 캠페인(Most Effective Integrated Campaign)’, ‘앱 인스톨 캠페인(Most Effective App Install Campaign)’ 등 총 29개 카테고리에서 파이널리스트를 발표했으며, 오는 11월17일 런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각 카테고리별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리스트 선정작인 ‘로스트킹덤 앱 인스톨 캠페인’은 네시삼십삼분의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출시 초기 진성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나스미디어의 통합 앱 마케팅 솔루션 ‘엔스위치(Nswitch)’를 통해 집행한 캠페인이다.

엔스위치의 고도화된 기능을 기반으로 캠페인 최적화에 집중했으며, 그 결과 초기 진성 유저 확보에 성공해 순조롭게 국내 마켓 상위권에 안착할 수 있었다.

김병조 나스미디어 모바일사업실 이사는 “엔스위치 캠페인이 네시삼십삼분과 함께 글로벌 어워드에서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엔스위치가 많은 광고주들의 캠페인 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스미디어의 통합 모바일 앱 마케팅 솔루션 ‘엔스위치’는 글로벌 모바일 트래킹 기업 튠(Tune)에서 선정한 ‘APAC 상위 15위 광고 파트너’에 선정된 바 있다. 100여개의 국내외 리워드 및 논리워드 매체와의 연동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 볼륨을 넘어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대륙까지 글로벌 인벤토리(광고 지면)를 확보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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