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고객 만족 1위
상태바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고객 만족 1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상반기 이후 5회 연속 최고 점수 기록

LG유플러스가 로밍서비스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위를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 상반기 상업시설 모니터링 평가 휴대폰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이동통신사업자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로밍서비스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위를 기록했다.

이번 평가에서 회사는 ▲서비스 품질 우수,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의 제품서비스 만족도 ▲신속한 업무 처리, 친절한 고객 응대, 정확한 업무 처리 등의 직원 서비스 만족도 ▲쾌적한 매장 환경, 적절한 대기 시간 등의 매장 환경 만족도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2014년 상반기 이후 5회 연속 인천국제공항 휴대폰 로밍 서비스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공항 내 택배, 수화물, 보험 등 여객편의 사업 부문에 속하는 총 20여개 사업자 중에서도 고객 종합만족도 1등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인천국제공항 내에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국내 최대 로밍 커버리지를 제공해 이 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매 반기마다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내·외국인 60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직접 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 세계 국가를 방문할 수 있도록 로밍 커버리지 확대에 주력하고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를 지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