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글로벌 소셜 캠페인으로 화질 리더십 강화
상태바
LG전자, 글로벌 소셜 캠페인으로 화질 리더십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차별화된 초고화질 기술'을 주제로 이색적인 글로벌 소셜 캠페인을 전개하며 화질 리더십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28일 고객 참여형 글로벌 소셜 캠페인 '미지의 세계(영문명: Hidden Worlds)'의 한국어 사이트(www.lghiddenworlds.com)를 열었다.

이 캠페인은 취재차 탐험가 집을 방문하던 중 LG TV의 초고화질 화면 속에 숨겨진 미지의 세계로 빨려 들어간 여기자를 구출하는 모험 과정을 담았다.

참가자는 검정 노랑 빨강 파랑 분홍 하양 등 TV 화면 속 컬러로 구성된 6개 미지의 공간을 차례로 방문, 미션을 수행해 여기자를 구출한다. 여기자를 빨리 구출할수록 높은 점수를 받는다.

또 캠페인 영상에 자동으로 뜨는 페이스북 친구 목록을 활용, SNS 친구들에게 본인이 획득한 점수를 손쉽게 공유하고 참여를 독려할 수 있다. LG전자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LGstory)을 통해 캠페인을 활발히 공유하는 참가자에겐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LG전자는 생생한 초고화질 기술력을 고객이 감성적이면서도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를 위해 캠페인의 주요 장면에 곡면 올레드 TV, 울트라HD TV 등을 등장시켜 참가자가 LG전자의 차세대 디스플레이 제품을 자연스레 접할 수 있도록 했다. LG G2의 후면 키, 노크온 등 혁신적인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는 기능도 간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LG전자는 현재 영국, 호주,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11월 중 추가로 20여 개국에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