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밀리박스, 서비스 런칭 2주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패밀리박스, 서비스 런칭 2주년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교환권 1000명 증정

KT가 패밀리박스 앱(App) 런칭 2주년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교환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패밀리박스는 모바일 2회선 이상 결합된 KT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혜택 앱(App) 서비스다.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공유기능은 물론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그리고 와이파이 이용권까지 제공한다.

▲ KT가 패밀리박스 앱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패밀리박스는 2014년 10월16일 런칭 후 현재까지 150만 가입자를 돌파했고, 최고 90%를 웃도는 높은 이용자 접속률을 자랑하는 KT만의 가족단위 혜택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특히 부모 자식 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공유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를 합리적으로 나눠 사용 가능하다.

한편 KT 패밀리박스는 제휴사와 연계해 이용자들이 보다 실용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10월말까지 패밀리박스를 통해 현대H몰(App)에 신규가입 혹은 로그인 하는 이들은 백화점 상품 최대 5%, 홈쇼핑상품 최대 7%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사 넥슨의 플랫폼인 넥슨플레이에 신규가입 하는 패밀리박스 이용자에게는 1000점의 플레이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KT 패밀리박스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수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원호 KT 통합CRM담당 상무는 “지난 2년 동안 패밀리박스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차별화 된 가족혜택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 패밀리박스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