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SAP 하나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 통합 인증 획득
상태바
컴볼트, ‘SAP 하나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 통합 인증 획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오늘 컴볼트 소프트웨어(Commvault Software)에서 ‘SAP 하나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SAP HANA platform on IBM Power Systems)’와의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AP 하나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는 디지털 인메모리 플랫폼인 SAP의 하나와 IBM 파워 시스템으로 구성된 솔루션이다.

이번 인증을 통해 컴볼트와 SAP는 고객들에게 낮은 비용으로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비즈니스 영속성을 보장하고, 혁신을 가속화시킨다. 이를 통해 기업에서 IT 효율성을 높이고 SAP 하나의 데이터를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양사에서 강조하는 바다.

컴볼트는 SAP의 오래된 소프트웨어 솔루션 파트너로, 이번 인증을 통해 SAP S/4하나 및 기타 사용 사례와 구축 유형을 포함해 SAP 하나의 데이터에 대한 자동화 백업과 복구를 지원한다.

SAP 하나 이용 기업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의 스냅샷 기능을 사용하여 SAP 하나 개발 및 테스트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거나 복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다.

또 컴볼트 솔루션은 SAP 하나 이용 기업에게 빠른 복구와 특정 시점 복구, 스핀업 기능도 제공한다.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SAP 하나 스튜디오(SAP HANA Studio)와 SAP 하나 조종석(SAP HANA Cockpit)과 통합돼 단순 DBA 셀프 서비스와 데이터 보호 작업 모니터링도 지원한다.

브라이언 브록웨이(Brian Brockway) 컴볼트 CTO는 “SAP 하나의 출시 이후, 컴볼트는 SAP 하나 상의 데이터를 백업해 필요할 경우 빠르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며 “SAP 하나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통합에 관해 SAP의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면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협력을 통해 이용 기업은 SAP 하나 상의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발표는 컴볼트 글로벌 고객 행사인 ‘컴볼트 고 2016(Commvault Go 2016)’에서도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