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가정용 스마트 미러 ‘아이큐 미르2K’ 출시
상태바
똑똑한 가정용 스마트 미러 ‘아이큐 미르2K’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2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렉션·음성인식 등 가능…K샵 2016 전시회서 선봬

키오스크코리아가 똑똑한 스마트 미러 ‘아이큐 미르2K(IQ MIR2K)’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번 아이큐 미르2K은 기존의 근접센서를 통한 인터렉션 뿐만 아니라, 음성인식을 통한 스마트미러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고휘도 디스플레이를 내장해 날씨, 시간, 뉴스를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표출 할 수 있으며 미려한 디자인과 함께 안드로이드 셋톱, 터치, 근접센서, 마이크, 스피커 등을 옵션으로 내장해 1개의 스마트 기기를 통한 용도의 다양성을 갖췄다.

▲ 키오스크코리아가 똑똑한 가정용 스마트 미러 ‘아이큐 미르2K’를 출시했다.

내장 LCD는 25.654cm(10.1인치) 고휘도 LCD를 채택했다. 미러 사이즈는 상반신을 볼 수 있는 높이 63cm 정도로 벽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월마운트 타입이다. 또 내장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경우 듀얼 코어가 내장된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채택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K샵 2016(K Shop 2016)’ 전시회에 참가해 아이큐 미르 2K를 출품한다. K샵 2016은 최근 가장 각광받고 국내유일의 리테일 샵 전문 B2B 전시회로 다양한 리테일 환경에 필요한 제품,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전시회에 아이큐 미르2K외에도 스탠드 타입, 벽걸이 타입, 웰페이퍼 타입 등 분야별 신제품을 전시해 다양한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스마트 사이니지의 선두주자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명철 키오스크코리아 대표는 “투명냉장고, 투명 디스플레이 ‘아이스’ 브랜드에 이어 스마트미러의 ‘미르’ 브랜드까지 다양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해 온 디스플레이의 선두주자로, 이제 광고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에 더욱 밀접한 스마트 미러와 같은 솔루션을 시장과 고객에게 널리 알려 그 가치를 인정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