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뷸라, 책상 위의 스마트 거울 ‘스마트 홈 미러’ 출시
상태바
테뷸라, 책상 위의 스마트 거울 ‘스마트 홈 미러’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2.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뷸라가 영화나 최신 뉴스에서 봤던 스마트 미러를 가정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한 ‘스마트 홈 미러’를 출시하고 와디즈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 홈 미러는 특수 거울을 사용해 평소에는 거울처럼 이용하고 필요한 정보가 있을 시 보여주는 스마트 장치다.

스마트 홈 미러는 미세먼지, 온도, 습도 센서를 장착해 가정에서 초미세먼지의 상태 및 온도, 습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 스마트 홈 미러는 미세먼지, 온도, 습도 센서를 장착해 가정에서 초미세먼지의 상태 및 온도, 습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홈 미러를 통해 미세먼지의 상태 및 온도, 습도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 기능을 구현했다.

사용 방법도 최대한 단순한 구조로 구현하여 누구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케이스에 친환경 목재 및 자재를 사용하여 집안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설계의 혁신을 통해 제조 가격을 낮추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테뷸라는 24일 프로젝트를 정식 오픈했으며 펀딩 마감일인 4월15일까지 많은 고객들이 모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상품 목록은 참여 제한 인원이 설정돼 있어 펀딩이 진행될수록 할인율도 줄어들게 되므로 빠르게 참여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펀딩 마감 이후 5월부터 보상품 및 스마트 홈 미러 제품을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며 관련 링크에 접속하면 정확한 제품의 사양 및 기능, 펀딩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