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실수 샤오미 AS센터 및 체험관 용산전자랜드에 오픈
상태바
대륙의 실수 샤오미 AS센터 및 체험관 용산전자랜드에 오픈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09.22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륙의 실수로 불리는 중국 가전 브랜드 샤오미의 공식 서비스센터가 서울 용산전자랜드에 들어선다.

샤오미는 저렴한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 뛰어난 가성비의 제품을 출시해 그동안 국내에도 많은 사용자들이 있지만 정확한 사후 A/S가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공식 서비스 센터가 오픈함으로써 소비자들은 무상 1년 A/S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가품에 대한 걱정도 줄일 수 있게 됐다.

(주)비투유 글로벌(대표 한문호)는 한국 공식 총판 (주)여우미와 손잡고 정품에 대한 품질과 고객사후 서비스를 확실시함과 동시에 출시 예정 제품 등 수많은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픈스토어를 마련했다.

(주)비투유 글로벌 한문호 대표는 “샤오미 오픈스토어에서는 드론, 노트북, 로봇청소기, 밥솥, TV 등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며 “23일과 24일 선착순 100명에 배터리&셀카라이트 무료증정 이벤트,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추첨권으로 1등 60인치 TV 1명 ,2등 12.5인치 노트북, 3등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며 동시에 미밴드2, 신형배터리 10000mAh프로 등 주요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As센터 및 체험관은 용산 전자랜드광장층 a-1호 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