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서 샤오미 제품 특가로 구입하자!
상태바
온라인쇼핑몰서 샤오미 제품 특가로 구입하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3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코마트레이드가 국내 최대 글로벌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코마트레이드는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대표적인 온라인쇼핑사이트 이베이코리아 옥션 및 갤러리아몰, 롯데아이몰 등을 통해 이번 축제에 참여한다.

▲ 샤오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미밴드.

이베이코리아 옥션에서는 오는 10월2일 샤오미 히트상품인 미밴드2를 메인 상품으로 진행하며, 미밴드2는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 외 기간에는 샤오미 LED 스마트 스탠드와 샤오미 라텍스 매트리스, 나인봇 미니 프로 260 등을 대폭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갤러리아몰은 현재 오픈한데 이어, 롯데아이몰에서도 5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몰을 통한 오픈과 동시에 코마트레이드의 자사몰인 엠포유(M4U) 온라인 몰 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획전 페이지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 유통·제조 대기업이 민관합동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지난 29일부터 막을 올렸다.

29일 정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할인행사(10월9일까지)와 외국인 대상 관광 프로그램(10월1일∼31일), 지역별 특색있는 55개 문화 축제(10월31일까지)가 한데 어우러진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관광축제로 이뤄질 예정이다.

미국에서 열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벤치마킹한 대규모 세일 행사로 개천절 연휴와 중국의 최대연휴인 국경절에 맞춰 시작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국외 소비자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이번 행사 참여로 샤오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도 촉진해 얼어붙은 내수경기 살리기에 적극 힘을 실어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적극 동참하게 됐다”며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