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 ‘부산경향하우징페어’서 홈 조명 선봬
상태바
필립스라이팅, ‘부산경향하우징페어’서 홈 조명 선봬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9.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2016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다채로운 홈 조명 제품을 선보인다.

▲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2016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다채로운 홈 조명 제품을 선보인다.

필립스라이팅은 브랜드 스토어 앰비언스 부스를 통해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루체플란(Luceplan)’의 시그니처 조명 제품들을 소개하며,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이탈리아의 조명 브랜드인 루체플란은 2010년 필립스라이팅에 통합됐으며 견고한 품질과 독창적이고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천장조명, 벽조명, 펜던트 조명, 악센트 조명 등 다양한 LED 조명을 전시한다.

특히 프리미엄 천장 조명 ‘올인원(All-in-One) LED방등’은 고품질의 LED 기술로 편안한 빛을 제공하고, 리모콘을 통해 조명의 색온도 및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9월 신학기를 맞아 LED 스탠드 프리즈마(Prisma)를 새롭게 선보이며, IoT(사물인터넷)를 기반으로 스마트홈을 구현할 수 있는 스마트조명 휴(hue) 등 홈 조명 제품들도 소개한다.

필립스라이팅은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최대 40%의 할인 혜택과 함께 홈인테리어를 위한 조명 컨설팅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조명 인테리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