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비자와 손잡고 ‘우버블랙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우버, 비자와 손잡고 ‘우버블랙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버가 비자와 손을 잡고 ‘우버블랙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버 신규 및 기존 사용자를 위해 준비된 것으로, 오는 9월23일까지 진행된다.

양사의 협약으로, 우버 신규 가입 후 앱에서 비자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첫 2회의 우버블랙 탑승에서 각 1만5000원씩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결제 가능한 비자카드를 우버 앱에 결제수단으로 등록한 후 우버 앱 내 메뉴 탭의 ‘프로모션’ 란에 프로모션 코드 ‘VISAKOREA2016’을 추가하면 된다. 운행 종료 후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영수증에서 할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우버 사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기존 사용자들은 프로모션 코드 ‘VISAPREMIUM’을 추가하고 비자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로 우버블랙을 탑승하면 1회 탑승에 한해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강경훈 우버코리아 지사장은 “비자 코리아와의 협약을 통해 우버와 비자카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들이 우버블랙을 더욱 가깝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안 제이미슨 (Iain Jamieson) 비자코리아 사장은 “ 비자는 우버를 이용하는 국내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버와 같은 혁신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버블랙은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으로 친절하고 안전한 고급 세단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다. 샌프란시스코, 시드니, 상하이, 모스크바 등 전세계 도시에서 매일 수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