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물품 구매, ‘3D프린터팁’서 쉽고 편리하게~
상태바
3D프린터 물품 구매, ‘3D프린터팁’서 쉽고 편리하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 전문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오픈…맞춤형 컨설팅 통해 구매 도와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3D프린터 전문 온라인 쇼핑몰 ‘3D프린터팁’을 공식 오픈한다.

3D프린터팁은 시제품 제작 제조업체, 아이디어 상품 창업을 희망하는 사업가 또는 교육업계 등 개인용에서 산업용에 이르기까지 대다수의 국내.외 유수의 3D프린터 브랜드 제품들을 갖췄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3D프린터 전문 온라인 쇼핑몰 ‘3D프린터팁’을 공식 오픈한다.

또 구매자 니즈별 구매 가이드 및 맞춤형 구매 컨설팅을 제안하는 바이어스팁(Buyer’s Tip)을 제공한다. 3D프린터를 잘 모르는 이들에게 바이어스팁의 제안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더불어 무엇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제작할 수 있는 리프랩(Reprap) 기반의 오픈소스 3D프린터 DIY 킷트 및 악세서리를 제공한다.

차정헌 제이씨현 팀장은 “최근 지방자치단체, 대학, 공기업에서 시행되는 다양한 3D프린터 교육 프로그램들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3D프린터 활용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3D프린터팁은 3D프린터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3D프린터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전물 쇼핑몰로서 3D프린터팁을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이 3D프린터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창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씨현은 이번 3D프린터팁 오픈을 기념해 ‘빛으로 그린 특별한 추억 3D로 간직하세요’라는 주제로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한 달 간 ‘리쏘페인 출력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인기리에 판매 중인 고성능 3D프린터를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는 ‘데이 데이 드림(Day Day Dream)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