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모바일 리뉴얼 완료
상태바
에누리닷컴, 모바일 리뉴얼 완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 화면 변경…핫딜 베스트·마트 핫핏 추가 배치

에누리닷컴이 이용자 편익을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주 안드로이드를 시작으로 아이폰도 17일 업데이트가 완료됐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이용자 중심으로 최적화된 메인 홈 화면과 전체적인 디자인의 리뉴얼이다.

홈 화면의 경우 에누리 자체 선착순 초특가 할인 서비스 ‘e딜’을 비롯해 에누리가 추천하는 ‘오늘의 추천상품’이 노출된다. 오늘의 추천상품은 성별과 취향에 따라 맞춤 설정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카테고리의 상품만 모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이용자가 크게 증가한 ‘핫딜 베스트’와 ‘마트 핫핏’도 홈 화면에 배치했다.

핫딜 베스트는 옥션 올킬, 11번가 쇼킹딜, 소셜커머스 등의 가장 인기 있는 핫딜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마트 핫픽은 신선식품을 비롯한 다양한 마트 상품을 한 눈에 보는 코너로 G마켓, 11번가, 홈플러스, 티몬이 입점해 있으며 입점 업체는 추후 늘어날 예정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쇼핑몰 앱을 이용할 필요 없이 에누리 앱만으로 마트 상품까지 쇼핑할 수 있으며 기존에 구현된 간편 로그인 등을 이용하면 단 한 번의 쇼핑몰 로그인으로 다양한 쇼핑몰들의 마트 상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며 “핫딜이나 마트 상품을 구입하면 에누리 앱으로 배송조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동선이 많이 단축되는 효과까지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