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썸머 럭키박스’ 선물받아 알찬 휴가 보내요!
상태바
야놀자, ‘썸머 럭키박스’ 선물받아 알찬 휴가 보내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베라 미스트·이가자 네일케어 시트팩 등 휴가철 필수품 구성 이벤트 진행

야놀자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구성품을 구성한 ‘썸머 럭키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 야놀자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구성품을 구성한 ‘썸머 럭키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썸머 럭키박스는 ‘알로에베라 미스트’, ‘이가자 네일케어 시트팩’, ‘벨포트 모르코 아르간 핸드크림’, ‘비타코코 코코넛 오일’과, ‘영시 세럼과 에센스’, ‘사임당 한방 여성청결제’, ‘스파·마사지 어플 하이타이 부채’ 등 여름 휴가철 유용한 필수품들로 알차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이번 썸머 럭키박스 출시를 기념해 야놀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앱 및 캐스트에서 럭키박스 이벤트 화면을 캡쳐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야놀자럭키박스’, ‘#놀아보고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5일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야놀자 썸머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야놀자 럭키박스는 야놀자가 운영하는 객실 서비스인 ‘야놀자 마이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랜덤으로 제공되는 깜짝 선물이다.

회사 측은 럭키박스 내 QR코드를 통한 자체 만족도 조사 결과, 90점이 넘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 CJ제일제당, 카카오택시, 사임당 화장품, 한독약품, 요기요 등 국내 유수 업체 65곳 등에서 참여해 약 16만개가 배포됐다고 밝혔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럭키박스는 고객에게 숙박 만족도 증가를, 제휴점에게는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효과를 주고 럭키박스 구성품 제휴사에게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다양한 마케팅 효과를 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제휴점과 관계사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다방면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