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및 분석 전문 기업인 애드저스트(adjust)가 앱스토어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리포트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앱이 앱스토어에 노출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리포트의 핵심은 앱스토어 순위권에 노출될 수 있는 앱의 수는 정해져 있는 반면 출시되는 앱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앱스토어상에 노출되지 않는 앱이 점차 많아진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및 분석 전문 기업인 애드저스트(adjust)가 앱스토어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리포트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앱이 앱스토어에 노출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리포트의 핵심은 앱스토어 순위권에 노출될 수 있는 앱의 수는 정해져 있는 반면 출시되는 앱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앱스토어상에 노출되지 않는 앱이 점차 많아진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