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다 히트…‘니모를 찾아서’ 퓨처북 탄생
상태바
히트다 히트…‘니모를 찾아서’ 퓨처북 탄생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7.2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어를 말하고 듣고 읽고 쓰는 기본이 탄탄해야 이해력, 어휘력, 독해력, 사고력은 물론 다른 교과 공부까지 아우르는 융·복합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모든 교과 학습의 기초가 되는 국어를 잘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정답은 바로 책이다. 책을 많이 읽는 것, 책 읽는 습관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책 읽는 습관을 길러 주는 퓨처북 중에서도 디즈니 시리즈는 책 읽기를 막 시작하는 어린이에게 독서의 재미와 상상력을 키워 주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전자펜으로 누를 때마다 다양한 소리가 나는 퓨처북은 지능 발달 및 학습 능력 기초가 되는 청지각(청취력, 경청 능력) 발달은 물론 언어 능력의 기초가 되는 어휘력 습득, 이해력 확장에도 큰 도움이 된다.

또 퓨처북은 이야기 극장, 어절 읽기, 단어 뜻풀이, 영어 읽기, 독후 활동 게임이 두뇌 자극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개발된 최고의 교육 완구다. 퓨처북로봇만 있으면 낱권 구매가 가능한 30여 종의 퓨처북으로 언제 어디서든, 어떤 나잇대, 어떤 영역이든 책 놀이를 즐기며 책 읽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여름 방학은 아이의 지적 능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이동 중 차 안에서 휴가지에서 캠핑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는 책 놀이가 가능한 퓨처북을 챙기자. 그곳이 어디든 퓨처북과 함께라면 흥미진진한 도서관이 된다.

책 읽기의 두려움을 즐거움으로 바꿔 주는 토이트론 퓨처북! 우리 아이의 미래를 ‘한글로, 영어로 콕콕콕 책 읽는 습관, 퓨처북’으로 환하게 밝혀 주자.

디즈니·픽사 30주년 영화 사상 최고의 흥행 기록을 경신하면서 전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도리를 찾아서> 역시 퓨처북으로 출시 예정(8월25일 출시)이다. 이미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라푼젤>, <빅히어로>, <주토피아>, <굿다이노>퓨처북에 이어 앞으로도 디즈니 퓨처북은 계속해서 출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