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 헬스핏 구매하면 워터파크 티켓이?
상태바
UO 헬스핏 구매하면 워터파크 티켓이?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11번가에서 UO헬스핏 여름 이벤트…캐리비안베이 종일권 티켓 등 증정

SK텔레콤의 UO 헬스핏이 오는 12일까지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UO 헬스핏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체성분 분석을 할 수 있는 스마트 피트니스 제품으로, 체지방량, 체지방률, 기초대사칼로리, BMI를 언제 어디서나 측정할 수 있어 단순한 다이어트뿐 만 아니라 몸매관리를 도와준다.

▲ SK텔레콤에서 스마트 피트니스 매니저 'UO 헬스핏'의 특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여름맞이 이벤트는 11번가에서 진행된다. 1만원 다운로드 쿠폰으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발포 비타민을 제공하고 선착순 150명에게는 휴대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여기에 포토 후기를 남겨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헬스핏, 피트니스, 인바디 등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샷을 남기면 9월30일 골드 시즌 내 사용 가능한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이 지급된다.

UO 헬스핏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휴가를 위해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마트폰과 연동돼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UO 헬스핏과 이번에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까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