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관리 시즌, 스마트한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
상태바
몸매 관리 시즌, 스마트한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0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도가 넘나드는 무더운 날씨로 여름을 실감하는 요즘,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매번 시간이 없다는 핑계와 함께 꾸준한 운동을 실천하지 못했다면 올해는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손목 위, 포켓 안에서 나의 운동을 위한 스마트 기능들을 활용한다면 올 여름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포켓 속 나만의 헬스 매니저, UO 헬스핏

나의 체성분 상태를 확실히 파악한다면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체성분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UO 헬스핏’은 초소형 크기의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이다.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체지방량, 체지방률, 기초대사칼로리, BMI 등 다이어트의 핵심적인 다섯 가지 결과를 보여줘 체중관리를 도와준다.

▲ SK텔레콤의 스마트 디바이스 UO 헬스핏과 UO 밴드

나의 움직임 하나하나에 집중해주는 ‘UO 밴드’

사용자의 바디 컨디션을 체크를 체크해주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UO 밴드’는 손목에 차고 있는 것만으로도 지속적인 헬스 케어가 가능해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운동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어 목표 달성을 위한 지속적인 동기 부여가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위한 SK텔레콤의 ‘UO 헬스핏’과 ‘UO 밴드’는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샵 T월드 다이렉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