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팀 “궁금한게 뭐야?”
상태바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팀 “궁금한게 뭐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1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터, 라이브 Q&A 행사 진행…이상혁·이호성·배성웅 등 팀 전원 참가

트위터코리아가 16일 오후 일산에 위치한 선수단 숙소에서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 ‘리그오브레전드(LoL)’ 팀의 라이브 Q&A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Q&A는 SK텔레콤 T1의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는 7월16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e스포츠의 간판스타인 ‘페이커(Faker) 이상혁’, ‘이호성(Duke)’, ‘배성웅(Bengi)’, ‘강선구(Blank)’, ‘배준식(Bang)’, ‘이재완(Wolf)’ 선수 등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 전원이 참가해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 트위터코리아가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의 라이브 Q&A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Q&A에 참여하고 싶은 트위터 팬은 SK텔레콤 T1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방문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오가는 질문과 답변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해시태그 ‘#ASKSKT’와 함께 평소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또 이번 행사는 트위터의 생방송 앱인 페리스코프를 통해서도 생중계로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원들은 생중계 방송에서 트윗과 페리스코프 댓글로 올라오는 질문들에 구두로 답변할 예정이다.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팬들과 진행한 Q&A 영상은 별도 앱 설치 없이 SK텔레콤 T1의 공식 트위터를 방문하면 언제든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SK텔레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글로벌 e스포츠대회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2회 우승한 전력을 갖춘 명실상부 세계 최고 수준의 팀이다.

특히 2013년 프로로 데뷔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세계 대회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트위터는 물론 전세계 리그오브레전드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