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최현석 셰프와 ‘프리미엄 쿠킹쇼’ 개최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최현석 셰프와 ‘프리미엄 쿠킹쇼’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체험은 물론, 최현석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레시피까지 선봬

최현석 셰프가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에서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지난 9일, 최현석 셰프와 함께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를 개최했다.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일렉트로룩스 체험존’의 일환으로, 일렉트로룩스 주방소형가전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최현석 셰프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한 행사이다.

▲ 최현석 셰프가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에서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쿠킹쇼는 9일 오후 2시, 3시, 4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현장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활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 참가 고객에게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방문객 모두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이 주어졌으며 추첨을 통해 최현석 셰프와의 사진촬영 및 최현석 셰프가 사인한 레시피북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현석 셰프는 “이미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일렉트로룩스라는 브랜드를 통해 이렇게 많은 소비자 분들을 직접 만나게 되어 감사하다”며, “강남맘들의 필수 아이템이 된 일렉트로룩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고급 레스토랑급의 요리를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행사에 참가한 소감을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작년 7월 블렌더, 핸드블렌더, 푸드 프로세서 3종으로 구성된 톱클래스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라인인 ‘마스터피스 컬렉션 (Masterpiece Collection)’을 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알렸다. 유럽 미슐랭 가이드 셰프의 50%가 사용할 만큼 그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일렉트로룩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프로페셔널 주방가전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렉트로룩스 주방가전에 대한 역사와 노하우가 그대로 묻어난 최상의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