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박인비·유소연과 함께하는 ‘프로암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파나소닉, 박인비·유소연과 함께하는 ‘프로암 골프대회’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2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프로골퍼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 함께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자사 안마의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박인비-유소연 선수와 함께하는 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암 골프대회’는 10월17일 용인 기흥 골드 CC에서 개최되며 프로골퍼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 파나소닉 안마의자 구매 고객 100여명이 참가해 특별 라운딩을 펼친다.

이번 골프대회는 파나소닉코리아가 후원하는 박인비 선수의 최연소 ‘LPGA 명예의 전당’ 가입을 기념하는 동시에 파나소닉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감사 의미를 담은 이벤트다.

골프대회 참가자는 10월 초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한다. 추첨 대상은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 PRO) ‘EP-MAH5’와 ‘EP-MA31’을 구매한 고객 모두가 해당된다.

리얼프로 EP-MAH5는 마사지 전문가의 마사지 기법을 81년간 꾸준히 IT 기술력으로 축적해 재현시킨 안마의자 시리즈다. 총 156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하고 엉덩이-허리-어깨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기능이 가능하다. 또 3개의 독립제어 모터를 통해 주무르기, 회전지압, 문지르기 기법이 동시에 가능하고 두드리기 기법도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기본 마사지 기법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파나소닉 EP-MA31은 더블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해 신체에 결리는 부분에 기분 좋은 온감을 서서히 전달해주며 두 손으로 결림 부위를 지긋이 눌러주는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 심신의 피로를 풀어준다. 전신을 감싼 22개의 에어백 마사지 설계로 포근한 상태에서 받는 전신 마시지 기능과 4개의 모터 구동으로 상하·좌우·전후 입체적인 3D 입체 마시지 기능도 갖췄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2016 리우데자네이루 하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7, 8월 두달간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H5와 실내 휘트니스 기기 조바(JOBA) EU7805의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EP-MAH5를 구입하면 100만원, EU7805를 구입하면 50만원 금액이 보상된다. 아울러 파나소닉코리아는 현재 판매하는 안마의자 전모델을 대상으로 기본 1년의 무상보증 기간에 3년을 추가로 제공하는 1+3년 무상 A/S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