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 ‘IDEA 2016’ 본상 수상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 ‘IDEA 2016’ 본상 수상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블랙박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미국 ‘IDEA 2016’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QXD950 뷰 ▲아이나비 맥ㄹ스 뷰(MAX View) ▲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뷰 총 3종이다. 자동차라는 환경적 요소와 운전자의 사용성, 심미성을 살린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견고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아이나비 QXD950 뷰는 프레임 디자인으로 슬림 룩(Slim Loo)k을 구현하고 있다. 전면 카메라렌즈 주변은 투명소재를 사용해 깊이감을 더했고 전·후면 고광택 유광의 적층식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있다. 또 아이나비 맥스 뷰는 외곽을 따라 흐르는 다양한 곡선 느낌을 강조하여 슬림함을 살렸다.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블랙박스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뷰’는 벤츠와 실내가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특히 차량과 블랙박스의 간격이 최대한 밀착 되도록 일체형 거치대를 적용했고 탈부착이 용이하도록 슬라이드 구조를 적용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기능과 차량환경, 사용자를 고려한 아이나비만의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IDEA 수상을 통해 아이나비 디자인의 가치가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