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우리오빠쇼’ 샤오미 제품 협찬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우리오빠쇼’ 샤오미 제품 협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1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한국 총판업체인 코마트레이드가 지난 13일 방송된 신개념 토탈 라이프 스타일 코칭 쇼 우리오빠쇼에 샤오미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우리오빠쇼는 배우 최여진, 개그우먼 박나래,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MC인 프로그램으로서 많은 워너비 스타들이 SNS를 통해 뷰티, 패션, 여행 등 자연스러운 삶을 공유하며 소소한 재미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착안해 SNS 가상 공간을 방송으로 옮겨 워너비 스타들의 리얼한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 샤오미 미밴드를 설명하고 있는 우리오빠쇼 MC 김우리, 최여진,박나래

MBC 에브리원에서 방영되는 우리오빠쇼 제3회 키덜트 주제로 방송에 협찬된 샤오미 제품은 스타일리쉬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스마트 웨어러블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샤오미 미밴드와 컬러밴드, 패턴밴드 등 디자인요소가 가미된 호환밴드이다.

샤오미 미밴드는 손목 위의 피트니스 코치라고 불릴 만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만큼이나 뛰어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앱을 통해 실제 운동 중의 심장박동수를 체크하고 어플 화면에 표시해주기 때문에 운동 상태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고 지속적으로 지방을 소모할 수 있도록 유도해준다. 심장박동뿐만 아니라 앱의 조깅 기능에서 운동 궤적, 속도, 운동 상태 등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활동량, 도보량, 칼로리소모량을 계산해줘 샤오미 미밴드로 목표 운동량을 설정할 수 있고 하루 운동량을 확인할 수 있다. 샤오미 미밴드는 사용자가 언제 자고, 수면상태가 좋은지 나쁜지를 숫자로 측정해 알려줘 수면량과 시간을 단계별로 측정해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방송 종료 후, 샤오미 미밴드를 이벤트 경품으로 하는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