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페이코로 결제하면 1만원 할인!
상태바
야놀자, 페이코로 결제하면 1만원 할인!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일까지 선착순 3000명 대상 할인 혜택 제공

야놀자가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결제자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바로예약은 야놀자에서 중소형 숙박시설에 예약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선보인 서비스다.

바로예약을 통한 숙박 예약 및 결제 시 페이코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한 후,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야놀자가 페이코를 통한 결제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일부터 5일까지이며 선착순 3000명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공된 1만원 할인 쿠폰은 11일까지 숙소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간 내 1인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평일에 주말, 공휴일 숙박을 예약할 경우에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야놀자는 소비자 결제 편의성 증대를 위해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서비스는 물론 페이코, 카카오페이, 페이나우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또 중소형 숙박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야놀자를 통해 숙박 O2O 시장에 간편결제 시스템을 확장하고자 하는 PG(전자결제대행)사와 카드사들과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페이코 결제 할인 이벤트 외에도 KT 통신사 고객이 휴대폰 결제 시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6월 4일부터 3일간의 연휴 동안 국내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 및 PG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휴점에는 공실율 감소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