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듀얼 에어컨 신규 광고 공개
상태바
LG 휘센 듀얼 에어컨 신규 광고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일상생활 속에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포착한 ‘LG휘센 듀얼 에어컨’ 신규 광고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LG휘센 듀얼 에어컨 광고는 고객이 일상에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진정성’있는 메시지 전달에 포커스를 맞추고 제작됐다.

LG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공감할 수 있는 시원한 메시지 전달을 위해 제작단계에서부터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철저한 사전조사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는데 공을 들였다.

▲ LG전자가 ‘LG휘센 듀얼 에어컨’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LG 휘센 듀얼 에어컨 신규 광고는 ‘수박을 먹는 순간’, ‘다이빙 하기’, ‘얼음물 속에 들어가기’ 등 약 10여 개의 상황과 제품 컷만으로 구성해 LG 휘센 듀얼 에어컨만의 ‘두 개의 바람, 두 배 시원함’이 담긴 감성적인 에어컨 광고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다.

LG 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에어컨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기 위한 필수제품이라는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기 위해, 일상에서의 시원함을 강조했다”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휘센 만의 진정한 시원함이 담긴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고에 소개된 제품은 하나의 바디, 두 개의 에어컨이라는 전에 없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 LG 휘센 듀얼 에어컨의 2016년형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체감지 카메라가 사람이 있는 곳에 알맞은 바람을 알아서 보내는 맞춤형 냉방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