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튜디오, 샌프란시스코 데코레이터 쇼케이스 공식 후원
상태바
LG 스튜디오, 샌프란시스코 데코레이터 쇼케이스 공식 후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2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으로 미국 시장 선도할 것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LG 스튜디오’가 ‘2016 샌프란시스코 데코레이터 쇼케이스(The 2016 San Francisco Decorator Showcase)’를 공식 후원한다.

이 행사는 미국의 대표적인 고급 실내 인테리어 전시회다. 정상급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대저택의 공간들을 디자인해 선보인다. 지난 달 말 시작한 전시회는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LG 스튜디오’가 ‘2016 샌프란시스코 데코레이터 쇼케이스’를 공식 후원한다.

올해는 안토니오 마틴스(Antonio Martins), 크리스틴 스키너(Christin Skinner) 등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25명이 샌프란시스코 텔레그래프 힐(Telegraph Hill)에 위치한 대저택 ‘빌라 드 마르티니(Villa de Martini)’에서 혁신적인 실내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인 ‘LG 스튜디오’는 대저택 주방의 품격을 더했다.

주방 디자인을 맡은 마틴 코버스(Martin Kobus)는 LG 스튜디오와 주방 가구를 조화시켰으며,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주방을 모던하고 우아하게 연출했다.

LG 스튜디오는 오븐레인지, 냉장고, 쿡탑, 오븐, 식기세척기, 전자레인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패키지다.

LG전자는 최근 미국의 유명 실내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네이트 버커스가 디자인에 참가한 LG 스튜디오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북미 빌트인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빌트인 가전 매출은 최근 3년간 미국시장에서 매년 2배씩 늘고 있다.

LG전자는 2013년 미국에 처음 LG 스튜디오를 선보였고, 빌트인 유통채널을 지난해 600여개까지 늘렸다고 밝히며, 올 상반기 超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미국에 출시하며 超프리미엄 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전무는 “주방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패키지로 미국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