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추항공, 페이게이트의 오프라인 포스시스템으로 국내외카드결제서비스 제공
상태바
춘추항공, 페이게이트의 오프라인 포스시스템으로 국내외카드결제서비스 제공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5.1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게이트가 춘추항공과 손잡고 페이게이트 오프라인 포스시스템으로 국내외 카드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춘추항공에 제공한 페이게이트의 오프라인 포스시스템은 여신금융협회의 보안인증을 마친 KSNET사의 ‘무선IC카드결제단말기’ 기반의 서비스다.

페이게이트 오프라인 포스시스템은 그동안 중국과 인천공항에서 수하물 추가 결제를 현금으로만 하던 불편한 결제방식을 편리하고 안전한 카드결제가 가능한 공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 정식 서비스 개시된 춘추항공의 오프라인 포스단말기 ‘SNET-KS5100K’

오프라인 포스시스템 서비스는 국내카드 이용객뿐만 아니라 중국 여행객들의 은련(CUP)카드결제까지 지원이 된다. 그동안 추가수하물 현금결제로 인한 대기시간의 증가와 현금을 ATM기기에서 현금을 찾아와 결제하는 불편함을 동시에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는 “이번 춘추항공의 오프라인 포스시스템 정식 서비스 개시는 한국과 중국 여행객들에게 수속 대기시간 단축과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시스템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의미 있는 서비스에 페이게이트 오프라인 포스시스템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페이게이트는 알리페이, CUP, TENPAY와 같은 다양한 중국 결제 서비스를 세이퍼트 플랫폼에 통합해 제공함과 동시에 서비스 영역을 외화송금, 환전 서비스로 확장하고 본격적인 크로스보더 핀테크 기업으로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