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고성능 컨베이어 시스템 업체 인수…모션 제어 비즈니스 확대
상태바
로크웰, 고성능 컨베이어 시스템 업체 인수…모션 제어 비즈니스 확대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05.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마그네모션(MagneMotion) 인수 작업을 완료했였으며 이를 통해 모션 제어 비즈니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마그네모션은 서보가 제어하는 독립형 카트 기술에 대한 특허를 기반으로 해 고성능의 컨베이어 시스템의 선도 제조업체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제어, 세이프티(안전), 센서 솔루션과 통합될 예정이며 이 시스템을 사용하게 되면 사용자인 제조업체는 장비 사이 그리고 플랜트 전반에 걸쳐 더 안전하고 쉽고 빠르게 제품을 이송하고 무거운 하중의 설비나 자재를 옮길 수 있게 된다.

미국 MIT에서 박사 수준의 연구자들에 의해 개발된 마그네모션의 컨베이어 시스템은 거의 모든 길이, 속도, 추력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이동하는 프레임이나 장비의 모션을 제한할 수 있는 케이블이 필요없다.

리니어 동기 모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 시스템으로 제조사는 장비 사이 혹은 장비 전체로 더 다양한 제품을 더 유연하게 이송할 수 있게 되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생산량 혹은 산출량을 도출 할 수 있게 된다.

마그네모션 인수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은 2014년에 유럽 기반의 제이콥스오토메이션(Jacobs Automation)과 그 시스템인 아이트랙(iTRAK) 시스템을 인수하는 주요한 투자 이후 모션 제어 비즈니스 구축 및 강화를 위한 두번째 인수다.

마그네모션이 보유하고 있던 고성능의 컨베이어 시스템과 관련 모션 제어 솔루션을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제어 솔루션과 통합하면서 이를 통해 로크웰오토메이션은 모션 제어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고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전문성을 확보하고 동시에 글로벌 전체에 있는 고객과 파트너사가 도입할 수 있는 기술 제공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