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다이아몬드 콜렉션 카드' 출시
상태바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다이아몬드 콜렉션 카드'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로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개념 콜렉션 카드 ’드래곤빌리지 다이아몬드 콜렉션 카드(이하 다이아몬드 콜렉션)’를 오는 5월2일 출시한다.

▲ 하이브로가 ‘드래곤빌리지 다이아몬드 콜렉션 카드'를 출시했다.

다이아몬드 콜렉션 1팩에는 ‘캐릭터 카드’ 1장과 ‘다이아 카드’ 1장이 들어있다. 캐릭터 카드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카드들보다 사이즈가 커지고 퀄리티가 대폭 상승되어 소장가치가 높아졌다.

다이아몬드 콜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각 팩에 1장씩 들어있는 ‘다이아 카드’다. 다이아 카드에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2’에서 다이아와 교환할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는데, 확률에 따라 최대 2만60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시스템이 적용됐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당첨 확률을 높게 제작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하이브로는 “이번 다이아몬드 콜렉션은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카드 콜렉션 가치를 높이고 다이아 카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선물같은 상품이다”며 “총 판매량 3500만팩을 돌파한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의 명예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5월2일 전국 문방구, 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차원 높은 콜렉션 카드의 세계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