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수 5화, 최고의 ‘클렌징 워터’ 완벽 분석!
상태바
국화수 5화, 최고의 ‘클렌징 워터’ 완벽 분석!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에서 20일 업데이트하는 ‘국화수(국가화장품수사대)’ 5화를 통해 순한 저자극 클렌징을 위한 필수 아이템 ‘클렌징 워터’를 완벽 분석한다고 밝혔다.

국화수는 스타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 씨가 선정한 아이템을 신상 3종과 베스트셀러 3종으로 나눠 분석해, 최고의 제품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의 객관성을 위해 제품 협찬은 받지 않고 제작된다.

▲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에서 20일 업데이트하는 ‘국화수’ 5화를 통해 순한 저자극 클렌징을 위한 필수 아이템 ‘클렌징 워터’를 완벽 분석한다고 밝혔다.

국화수 5화 ‘클렌징 워터’편은 최고의 클렌징 워터 제품을 찾기 위해 향, 사용감, 보습력을 블라인드 테스트한다. 또 피부측정기를 사용해 모공 안에 남아있는 노폐물과 각질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 본다.

또 짧은 시간에 세안을 마치고 싶은 직장인과 학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클렌징 워터 사용법을 소개한다. 이어 클렌징 워터 100% 활용법과 제품 사용 시 주의할 점, 옷에 묻은 화장품 지우는 법 등 전문가들의 꿀팁이 공개된다.

국화수 5화 클렌징 워터 편은 20일 오전 9시30분 옥수수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