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서 화장품 방송 ‘국화수’ 런칭
상태바
SKB, ‘옥수수’서 화장품 방송 ‘국화수’ 런칭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에서 ‘리뷰와 하우투’ 전문 동영상 채널인 허니팁스(Honeytips TV)의 화장품 리뷰 프로그램 ‘국화수(국가화장품수사대)’를 23일부터 매주 수요일 8주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국화수는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각종 뷰티 제품을 비교 분석하고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리뷰테인먼트(Reviewtainment)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화장품 브랜드의 협찬없이 제작돼 넘쳐나는 뷰티 영상 콘텐츠에서 길잡이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 국화수는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각종 뷰티 제품을 비교 분석하고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리뷰테인먼트(Reviewtainment) 프로그램이다.

전지현 하지원 배두나 이하늬 등 스타들의 얼굴을 책임지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 씨 등과 뷰티 블로거 민가든씨가 출연해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수준 높은 품평과 사용법을 전한다. 또 다양한 임상 테스트를 거쳐 의뢰인이 요청한 최적의 제품을 찾아내는 과정을 보여준다.

23일 첫 방송은 환절기 필수상품인 수분크림이 아이템이며 각 3개의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이 최고의 수분크림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각 제품에 대한 의견과 별점을 취합해 최고의 상품을 선정해 공개한다.

한편 국화수에서 리뷰한 제품은 최초 방영일로부터 1주일 동안 11번가에서 특별기획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