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차이나유니온페이 보안요소 기반 애플릿 공급
상태바
젬알토, 차이나유니온페이 보안요소 기반 애플릿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차이나유니온페이의 스마트 웨어러블에 보안요소 기반 애플릿을 공급한다. CUP는 세계적인 결제 협의체로 2015년 1분기에만 1조9000억달러 규모의 거래를 처리했다.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의 총 보급대수는 오는 2019년이 되면 2억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CUP는 지난해 보안요소기반 결제 애플리케이션이 내장된 스마트 웨어러블을 출시했다. 결제 애플릿은 웨어러블 기기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 능력을 부여하기 위해 보안요소를 사용한다. 이를 통해 각기 다른 카드 벤더사들은 자체 버전을 개발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광범위한 보안요소 상에서 결제 애플리케이션 도입을 단순화하며 혁신적 웨어러블 기기가 앞다퉈 나오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시장출시기간을 비약적으로 단축시킨다.

수잔 통리 젬알토 한국-중국담당 사장은 “지능형 NFC기반 웨어러블 기기는 비접촉 결제는 물론 사용자 액세스에서부터 스마트홈과 스마트 시티 보안 인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삶을 뒤바꾸고 있고 그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볼 수 있다”며 “NFC 생태계와 종단간(end-to-end) 보안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젬알토는 CUP가 이번 출시를 통해 최대치의 아웃리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각종 작업의 단순화, 신속화를 지원할 뿐 아니라 물론 차세대 솔루션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