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차세대 어드밴스드 OTA 기술, 버라이즌 4G LTE 서비스 지원
상태바
젬알토 차세대 어드밴스드 OTA 기술, 버라이즌 4G LTE 서비스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0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의 링크어스 어드밴스드 OTA(LinqUs AOTA) 솔루션이 미국의 모바일 통신사업자 버라이즌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의 4G LTE 서비스를 지원한다.

AOTA 솔루션은 모든 IP 4G 네트워크에서 구동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젬알토의 보안 폴링(polling)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따라서 네트워크와 가입자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및 작동을 위한 UICC 업데이트 시 높은 성공률을 거둘 수 있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가입자 프로비저닝과 제품 수명주기 관리 등 차세대 첨단 서비스의 토대 역할을 하고 있다. AOTA는 증가세에 있는 버라이즌의 네트워크 수요를 위해 한층 더 정교하고 강력한 카드 관리툴을 지원한다. 또한 신뢰도 높은 솔루션 도입을 위해 확장성과 보안성을 갖춘 프레임워크이기도 하다.

이를 통해 버라이즌은 IoT, M2M 등 신규 시장에 대응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링크어스 AOTA 프레임워크는 이밖에도 버라이즌이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TSH), 로밍 관리, 디지털 서명 서비스용 모바일 보안 인증 등의 기능을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게 한다.

애덤 케피(Adam Koeppe) 네트워크 기술팀장은 “우수한 기술 파트너사인 젬알토의 어드밴스드 OTA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은 버라이즌이 가입자 관리 능력을 확장시키는 데 유리하다는 점에서 적절한 움직임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로드리고 세르나(Rodrigo Serna) 젬알토 미주지부장은 “버라이즌이 기술 로드맵의 다음 단계로 전진하기 위해 젬알토를 선택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 회사의 어드밴스드 OTA 플랫폼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버라이즌이 미국 전역에 있는 수백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신속하게 도입 및 공급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