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파워풀한 120W출력 사운드바 NSB6300 출시
상태바
노벨뷰, 파워풀한 120W출력 사운드바 NSB6300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좋은 다양한 IT제품으로 유명한 노벨뷰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바 NSB630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NSB6300은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기존에 출시됐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나 사운드바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사운드바다.

4개의 풀레인지 유닛으로 다양한 사운드를 안정감있게 전달하며, 최고 120W의 출력으로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가진 NSB6300은 벽걸이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무선으로 연결되는 서브 우퍼로 선 연결 없이 강력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 어떤 인테리어에도 조화롭게 배치가 가능하다.

▲ 노벨뷰 신제품 프리미엄 사운드바 NSB6300

블루투스 2.1 EDR+를 채용해 사운드바에 유선 연결을 하지 않고 블루투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으며, AUX기능으로 어떤 제품이든 연결이 가능하다.

볼륨 컨트롤러가 제품에 배치돼 있어 정확하고 빠르게 원하는 볼륨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으며, 리모컨 기능이 추가돼 직접 제품을 조작하지 않고도 볼륨조절 및 블루투스 페어링, 온오프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노벨뷰측은 “사운드바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고 하나의 가전제품으로써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다”며 “젊은 층 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층이 찾고 있는 제품으로써 더욱 소비자에 맞춤 제품을 늘려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