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홈 포토 프린터 ‘픽처메이트’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엡손, 홈 포토 프린터 ‘픽처메이트’ 구매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봄맞이 홈 포토 프린터 ‘픽처메이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픽처메이트 PM-401를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자 모두에게는 4 x 6(102 x 152mm) 사이즈의 포토용지 2종 '광택 포토용지 20매'와 '프리미엄 광택 포토용지 30매'를 무료 증정한다. 제품과 ‘잉크&용지 패키지’를 함께 구매할 경우 ‘포토용지 2종’은 물론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도 추가 제공한다.

▲ 한국엡손이 봄맞이 홈 포토 프린터 ‘픽처메이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제품 구매 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응모자에 한해 제공된다.

픽처메이트 PM-401은 최대 해상도 5760 X 1440 dpi를 지원한다. 이미지에 따라 잉크 방울 크기 및 잉크 방울 수, 잉크 분사 위치를 최적화할 수 있는 다중 잉크 분사 기술을 적용해 가정에서도 전문 포토 스튜디오와 같은 품질의 사진 출력을 지원한다.

또 일반 종이 용지, 포토 용지, 봉투, 엽서 등 다양한 용지에 출력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최대 A5 용지에도 출력 가능해 간단한 레시피, 편지지 등을 출력할 때에 유용하다.

윤혜진 한국엡손 대리는 “픽처메이트 PM-401은 무선 출력, 고화질 사진 출력, 수납 디자인 등을 가정용 포토 프린터가 갖춰야 할 기능을 모두 갖춘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며 “손쉬운 고품질 사진 출력과 간단한 문서 및 웹페이지 출력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