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2016 캠페인 영상 ‘레디, 엡손!’ 공개
상태바
한국엡손, 2016 캠페인 영상 ‘레디, 엡손!’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0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2016년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엡손의 기술은 당신을 춤추게 합니다’를 주제로 엡손을 사용하면 즐겁고 신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프린터 편과 프로젝터 편으로 제작됐다. 무기력한 직장인이 엡손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개선된 업무 환경을 통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 한국엡손이 2016년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영화, 광고와 같은 영상 촬영 시작을 알리는 사인 ‘레디 액션(Ready, Action!)’에서 착안한 ‘레디 엡손!(Ready Epson!)’이 울려 퍼지면 영상 속 사무실과 회의실 분위기는 즐겁고 흥겨운 분위기로 바뀐다.

지루한 표정으로 복합기 앞에 선 직장인도 따분해하며 회의에 집중하지 않았던 참가자도 레디 엡손 사인 이후엔 즐겁게 업무에 임한다.

엡손의 주력 제품인 엡손 워크포스 프로(WorkForce Pro) WF-8591과 인터랙티브 프로젝터 EB-1430Wi가 캠페인 영상인 프린터편과 프로젝터편에 각각 소개됐다.

프린터 편 사무실에 등장하는 엡손 워크포스 프로 WF-8591은 비즈니스 시장에 특화된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로 소모품 비용 부담을 줄이고 동급 최고의 출력 품질 및 속도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프로젝터 편에서 회의실에 새롭게 등장한 단초점 프로젝터인 엡손 EB-1430Wi는 인터렉티브 펜(pen), 손가락으로 프레젠테이션 화면을 조작할 수 있어 생산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엡손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엡손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에서 지난 1일부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 모델명을 맞춘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오리지널커피&도넛, CGV 영화관람권(1인 2매)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엡손 블로그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블로그, 카페에 영상을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고품질 콤팩트 포토프린터 ‘픽처메이트 PM-401’을 증정한다.

한국엡손 담당자는 “사무기기의 실사용자인 직장인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흥겹고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했다”며 “엡손의 기술 혁신을 통해 앞으로 많은 소비자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