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앤지시스템, ‘슈퍼마이크로 아시아 로드쇼’ 개최
상태바
디에스앤지시스템, ‘슈퍼마이크로 아시아 로드쇼’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스앤지시스템이 오는 12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슈퍼마이크로와 ‘2016 아시아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슈퍼마이크로 시스템을 통해 제공 가능한 다양한 솔루션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디에스앤지시스템은 매해 고객사를 대상으로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세미나를 개최해 왔다. 이번 2016 슈퍼마이크로 아시아 로드쇼에서는 가상화, 클라우드, VDI, 소프웨어정의 스토리지 그리고 빅 데이터에 이르는 다양한 솔루션이 탑재된 슈퍼마이크로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슈퍼마이크로 미국 본사 VP의 환영인사를 필두로 세션을 두 타임으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며 세션1에서는 슈퍼마이크로 VSAN, EVO:RAIL & 오픈스택 솔루션에 대해 다룬다. 이 때 VM웨어코리아를 특별 초청해 글로벌 가상화 소프트웨어 회사인 VM웨어에 대해 간단한 발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어 세션2에서는 슈퍼마이크로 쳅(Ceph), 글러스터(Gluster)/넥센타(Nexenta)&하둡( Hadoop)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 이외에도 연회장 바로 앞에서 관련 제품 전시 및 솔루션 데모 장비 시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주요 포인트다.

세미나는 사전등록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며 세미나에 참석하는 분을 대상으로 오찬 및 경품행사가 제공된다. 또 세미나 당일 10시까지 입장하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도시바 슬림 외장하드 500GB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